휴먼 터치 앤 마사지




터치는 삶에 필수적입니다. 오감 중 촉각은 인간이 없이는 살 수 없는 유일한 감각입니다. 피부는 신체의 가장 큰 기관이며, 촉감은 고통과 스트레스에 반응하고 사랑과 연민을 전달하는 인간의 자연스러운 방식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아원의 영유아는 영양 부족이 아니라 접촉 부족으로 사망합니다.


모든 질병이나 건강 문제는 어떤 형태의 마사지나 차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모든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조산아부터 임종 간호까지. 마사지는 배앓이를 하는 아기와 치매를 앓고 있는 노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양원에서는 정기적으로 거주자의 휴식과 위안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많은 호스피스는 또한 환자가 밤새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고 통증을 완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임종 문제의 영향을 줄이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마사지는 질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마사지는 질병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질병 치료에 필요한 약물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자폐증에서 수면 장애에 이르기까지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치는 많은 질병을 도울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내내 안전한 접촉을 받은 어린이는 더 책임감 있고 배려하는 성인으로 성장합니다. 조산아를 안고 마사지하면 조산으로 인한 부작용이 줄어들고 생존율이 높아집니다. 초기 유아기의 접촉은 또한 유아와 부모 사이의 경계 과정을 돕습니다.

신체적 수준에서 인간의 손길은 혈압을 낮추고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는 능력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터치가 신체의 옥시토신 수치를 증가시켜 진정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통증이 있을 때 사람의 손길을 편안하게 하면 통증이 완화되고 마취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정서적인 이점에 관해서는 위안을 주는 손 쥐기, 등을 부드럽게 두드리는 것 또는 안심시키는 포옹과 같은 인간적인 접촉은 사람의 신경을 진정시키고 완화시켜 스트레스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포옹을 주거나 받을 때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그들을 돌보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충분한 신체적 애정(예: 마사지)을 받는 사람들은 우울증과 음주 및 흡연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습관에 덜 취약합니다.

작업 환경에서 의자 마사지는 면역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업무 관련 부상을 줄이고 근로자의 생산성을 높입니다. 많은 회사에서 직원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거나 직원 감사의 날의 방콕변마 일부로 마사지를 제공하는 웰빙 패키지에 마사지를 포함합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또한 더 생산적이고 만족스러운 근로자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 치료와 마찬가지로 마사지는 적절한 유지 관리를 위해 지속적입니다. 각 세션은 이전 세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한 번의 마사지는 기분이 좋을 수 있지만; 완전한 혜택을 받으려면 마사지는 최소한 매주 해야 합니다. 마사지의 새로운 트렌드는 여러 세션에 대해 할인이 가능한 월간 멤버십 클럽 또는 펀치 카드입니다. 이것은 일반 마사지를 더 저렴하게 만듭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를 생활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혜택은 끝이 없습니다. 그것은 질병과 노화의 영향을 줄이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